비즈니스 비자를 받기 위한 새로운 기회가 눈앞에 있을 수 있습니다

December 6, 2021 0 By admin

최근에 제안된 이민 개혁이 통과된다면 향후 사업 비자를 받기가 더 쉬워질 것입니다. 이민혁신법(I²)법, 창업법 3.0 등 법안을 발의한 의원들은 구체적인 개선 방안이 인스타 팔로워 구매 이민 개혁에 관한 최종 종합 법안에 반영되기를 분명히 희망하고 있다. 그러나 포괄적인 개혁이 어려운 것으로 판명되면 의회는 최소한 이러한 법안의 일부 버전을 통과시켜 가장 훌륭하고 뛰어난 외국 학생과 기업가를 유치 및 유지하고 미국 경제를 부양하고 강화하는 데 도움을 주어야 합니다.

제안된 “스타트업 비자”는 성공적인 스타트업을 시작한 외국 태생 기업가가 미국에 남을 수 있도록 합니다. 전문 이민 비자는 기업가가 최소한의 자금 조달 수준을 높이고 일정 수의 근로자를 고용하는 조건으로 부여됩니다. EB-5 투자자 비자와 같은 다른 프로그램은 투자자에게 미국 사업 투자를 위한 비자를 부여했습니다.

Startup Act 3.0은 미국 내 숙련된 외국인, 특히 미국 대학에서 STEM 분야의 학위를 받은 사람들의 활동을 재생성할 수 있는 비즈니스 비자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미국의 이민자 기업가의 수는 전국적으로 25.3%에서 24.3%로 감소하고 있습니다. 2006년과 2012년 사이에 미국에서 사업을 시작한 이민자들은 약 560,000명의 근로자를 고용하고 630억 달러의 매출을 올렸으며 이러한 사업은 미국 경제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에 따른 비즈니스 카테고리 비자가 10년 동안 미국에서 최소 160만 개의 일자리를 창출할 수 있다는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이 새로운 비자는 이미 F-1 학생 비자 또는 H-1B 전문 비자로 미국에 체류한 후 미국에서 회사를 시작하는 75,000명의 외국 태생 비자 소지자에게 제공됩니다. 기업가는 가족이 아닌 최소 2명의 정규직 근로자를 고용해야 하며 운영 첫해에 최소 $100,000의 투자를 유치해야 합니다. 그들이 성공하면 3년 연장이 부여됩니다. 다음 3년 동안 사업주는 매년 평균 1명의 신규 근로자를 고용해야 영구 지위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